브랜드에 생명력을 부여합니다
고객의 시각에서 브랜드에 생명력을 창조합니다.
제품/서비스가 지닌 특징과 장점, 이에 대한 핵심가치,
그리고 이를 추구하는 고객가치에서 핵심 포인트 (Touch Point)를 찾아
고객의 인식 속에 브랜드를 위치시키는 포지셔닝을 설정합니다.
고객의 시각으로 제품을 바라보고, 고객이 원하고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를 창조하게 됩니다.
Vitalization Branding Program
회사로고를 만들기위해
고객의 특별한 장점을 파악합니다.
VBP는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이상향의 접점을 찾아
브랜드를 창조하여 생명력을 담아내는
바이탈 브랜드 구축 솔루션입니다.
살아있는 브랜드를 위한 VBP
(Vitalization Branding Program)
바이탈브랜드 구축솔루션인 VBP(Vitalization Branding Program)는
제품의 핵심가치와 고객가치의 최대 접점에 집중합니다.
VBP 프로그램으로 형성된 브랜드 가치 포지셔닝과 일치하는
브랜드 네이밍, 브렌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프로모션은
우리의 브랜드를 각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일관되게 강조시킴으로써
생명력 있는 브랜드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VBP는 기업의 브랜드 비지니스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이노션뷰의 바이탈 브랜드 구축 솔루션입니다.
브랜드의 최고 가치 포지셔닝 구축
포지셔닝의 핵심은 차별화에 있습니다. 소비자의 인식 속의 특정 위치를
점유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인식할 수 있는 차이점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물론 그 차이를 통해 점유한 위치가 가급적 수익성이 높은 곳이면 더욱 좋습니다.
VBP (Vitalization Branding Program)는 이러한
기본 바탕을 철저히 조사분석하여 브랜드의 가치 포지셔닝을 구축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프로모션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체화하면서 이 또한 고객에게 브랜드가치
포지셔닝을 최상의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는 접점을 찾습니다.
특정위치 점유를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제품가치,
고객니즈, 핵심가치의 최대접점을 공략합니다.
바이탈 브랜딩 프로세스
바이탈 브랜드들의 공통점의 정확한
포지셔닝에 따른
그들만의 브랜드 약속을 제시하고
이 메시지를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키기 위해
각종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일관되게 이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랜드, 제품/서비스의 탄생,
고객니즈, 포지셔닝, 프로모션 등은 모두‘고객’을 위해 형성됩니다.
각각의 단편적인 시각에서 형성된 방향은
고객들을 분산시키게 됩니다. 제품/서비스,
핵심가치, 고객가치의 최대 접점을 파악하고 형성된 브랜드
포지셔닝에 맞는 프로모션을 적용할 때 바이탈 브랜드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단순히 제품을 많이 팔기 위한 마케팅 수단이 아닌,
수익창출을 보장하는 전사적 무형자산으로
인식하고 장기적 · 전략적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브랜드 자산 구축의 핵심요소는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며 소비자와
제품간에 관계를 형성시키는 브랜드의 역할에
주목하여 고객 네트워크를 조직화합니다.
디아이는 제품 + 시장환경 + 고객의 통합적인 시각을 통해 브랜드와 이를
소구하는 고객과의 관계를 밀접하게 형성시켜 고객의
활동영역과 함께 살아 숨쉬는 바이탈 브랜드 전문가 기업입니다.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는 기업들과 함께 합니다.
도전하는 기업의 브랜드에 생명력을 불어넣겠습니다.
기업과 고객의 뇌리와 가슴을 이해하겠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마케팅믹스 요소들에 의한 차별화된
브랜드 개성과 포지셔닝을
고객들에게 약속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들과의 호의적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강력한 브랜드자산을 구축하기 위한 밸류바인컨설팅의
전략적 브랜드관리 모델이 될 것입니다.
디아이는 한단계 더 높은 성장과 수익창출을 위해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는 기업들과 함께 합니다.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여 소비자 인식속에 차별화된 영역을 심어줍니다.
상품명, 심볼 수준을 넘어선 전사 전략으로 브랜드를 관리합니다.
CIP 제작과정
1. 브랜딩 컨설팅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이 기업이 장기적으로 성장하는 길이며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적 기업 전략입니다.
계약 후 CIP유형 체크서와 응용시스템 체크서를 펙스나
이메일로 보내어 회신을 받은 후 스케쥴표를 작성하여 보내드립니다.
(A패키지는 응용시스템 체크서와 스케쥴표 제외)
2. 시장조사 및 디자인팀 회의
오더의 특징을 고려하여 디자인팀이 구성되며
시장현황, 브랜드 차별화 전략,
이미지 도출전략 등 브랜드의 컨셉을 정하고 디자인팀 전체 회의를 합니다.
클라이언트 시안 제시후 선택
로고수정
약 3~4안 정도의 시안이 정리되어 클라이언트에게 제시되고
클라이언트가 선택한 시안을 미세한 부분까지 수정 및 보강하여
최적화된 로고를 완성합니다. (색상과 서체, 심볼의 조합 등)
최종 선택한시안으로 패키지 사양에 맞는 베이직 시스템
(심벌마크, 로고타입. 전용색상, 패턴, 컬러시스템, 시그니춰 등)이 진행됩니다.
응용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