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는 누구나 한번씩 코로나 감염 한번쯤은 걸려 보셨나요?
아직 비대면 시대에
우리는 이렇게 하루하루 보내고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가 심각한 문제죠ㅜㅜ
이렇게 오래 갈지 몰랐는데...ㅜㅜ
이제 코로나 시대 전으로 돌아가기는
어렵다는 말도 있어요(좋은 쪽으로나, 나쁜 쪽으로나..)
그래서 이제는!
코로나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한
코로나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죠!
어떻게 해야 기업브로셔나 홍보카다록을 만들어서
영업마케팅을 통해 회사의 인지도와 제품의 신뢰감을 전달
소비자들의 구매를 할 수 있게끔 만들수 있을까요?
고민이신 담당분들이 많은 정보가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먼저
오늘은 코로나 시대의
광고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단순히
우리 제품을 구매해달라는 마케팅은
지금 상황에 별 효과가 없을 거에요ㅜ
따라서 색다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데요!
요새는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에 대한 비중과 의존도가 더 높아요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해요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플랫폼은 남발하고
어디서 어떻게 홍보관련 브로셔나
제품브로셔나 제품카다로그를 할지
걱정입니다
온라인을 마케팅 방법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몇 가지만 알아볼게요!
여! 기! 서!
중요한건 바로
광고 디자인업계는 치열하기 때문에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필수에요.
그러기 위해서는 검색어 유입이 매우 중요한데
그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회사의 소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거에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의 활동에 제약이
생기고 사회에 대한 불안도 그만큼 커졌어요ㅜ
현재 사회적 문제나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해서 업로드하면
고객에게 노출될 확률도 높아지겠죠?
카드형 팝업 광고를 활용한 노출 방법이 있죠.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잠재적 고객에게
더 많이 노출시킬 수록 홍보 효과는 올라가겠죠?!
광고 디자인에서는 '보여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 회사만의 카다로그, 브로슈어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포트폴리오 구성이 중요해요 .
회사의 분위기에 맞게 피드를 꾸미면 더욱 보기 좋을거에요
영상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영상의 가장 큰 장점은 불편하게 스크롤을
내릴 수고가 없다는 것과, 알고리즘이에요.
회사를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 한다면,
검색하는 사람들의 관심사에 맞게 영상이 추천되기 때문에
굳이 우리 회사를 검색하지 않아도
사람들의 눈에 띌 확률이 높아요.
또 포트폴리오를 영상으로 만든다거나,
제작과정 영상 등을 만든다면 더욱 관심을 끌 수 있을 거에요
꼭 회사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이슈에 대한 내용을 영상으로 만들어 업로드 할 수 있어요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회사를 홍보하는 방법이에요.
회사만의 블로그나 카페를 만들어 고객들이
찾고 있는 정보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해요.
회사의 소개나 포트폴리오 등을 통해 우리 회사만의
컨셉이나 이미지를 표현할 수도 있어요
블로그는 네이버 유입을 통해 가장 쉽게
방문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노출될 확률이 아주 높아요. 같은 내용이라도
재미있게 표현한다면 더욱 좋겠죠?!
여기서 전제는 서비스의 질이 보장되야 한다는 거에요.
아무리 검색어 유입을 통해 노출이 많이 되어봤자
품질이나 서비스가 별로라면 소용 없을거에요...
단순히 마케팅 전략에만 힘쓰는 것이 아니라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 발전하는 기업이 될 수도 있죠!
그리고 중요한 건 바로
우리 제품들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브로슈어'. '카타로그' 제작이에요
웹북이나 이북을 제작이 필요한대 거기에들어가는
디자인인 필요하는데
어떻게 준비를해야되는지 궁금해요
디자인은 기업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생산, 철학, 기업 문화 등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모든 기업 활동에 영향을 미쳐요.
단순히 기능만 좋은 제품은
소비자가 더 이상 구매하지 않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이 있듯이
디자인을 잘 활용하는 마케팅이 필요해요
결국에는 홍보가다록이나
회사카다로그를
만들기 위해서
내용준비부터
전체 이미지 와 제품이미지등을
구성해서 연출하는 과정을갖는데
나중에는 홍보카다록이나 제품브로셔에 들어간
사진이나 작업물을 가지고 웹북을 만들어 볼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시각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어떻게 표현하고 준비하고
전달하고
하는지
바로 이노션뷰에서
답을 찾으세요!~^^
자, 이렇게 코로나 시대의 코로나
마케팅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이 어려운 시국에 소상공인
의료진들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고
여러 기업인분들도 화이팅하시길 바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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