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슈어 제작은 제작의뢰 - 견적상담 - 원고확인-시안제작-디자인수정-디자인확정-인쇄제작-납품순으로 이루어집니다.
1. 먼저 제작사항을 충분히 검토하고(수량, 사이즈, 페이지,지류(종이) 디자인업체를 알아봅니다.
2. 디자인업체가 선정되면 카달로그에 필요한 데이타(사진과 텍스트)를 넘겨줍니다. 사진은 jpg파일로 넘겨주고 글은 한글파일이나 텍스트 파일로 보내줍니다. 한 페이지당 어떤 그림과 글이 들어갈지 페이지별로 정리하여 주면 후에 오차가 적어집니다.
3. 그럼 그 자료를 가지고 디자인업체에서 인쇄가 나왔을때의 형태로 프린트나 교정지를 뽑아서 보여줍니다.그것을 가지고 교정작업(오타는 없는지, 그림위치나 내용은 맞게 들어갔는지)을 합니다.
4. 디자인업체에서 교정본대로 수정하여 다시한번더 보내줍니다. 이러한 작업을 최종 결과물이 나올때까지 몇번 반복됩니다.
5. 원고나 디자인이 완료되면 인쇄제작을 진행시킵니다.
인쇄/편집
브로슈어 제작절차를 알고싶습니다.
-
이노션뷰 여름 이벤트
-
BI와 CI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CI란 무엇인가?
-
브로슈어 견적금액은 어떻게 검증할 수 있는지요?
-
브로슈어 제작절차를 알고싶습니다.
-
브로슈어 관련 광고이미지 가격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
인쇄 사이즈
-
브로슈어의 사용 목적과 비용은 얼마인가요?
-
인쇄물 차이점
-
인쇄물 재주문시 디자인비가 추가되나요?
-
제작문의는 어떻게 하나요?